question_answer
  • San Iker: 훈련 캠프 명단이군요. 예비 명단이네

  • 마르코 로이스: PL 감성을 버려야 우승할거 같은데

  • 마요: 아...여기서 자르겠군여. 30명이 넘네.

  • 마르코 로이스: 남문은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가끔 이상한 짓을 함

  • Cristiano: 잉글랜드 감독은 직업이 epl감상이네..

  • San Iker: 존스보다는 차라리 엘리엇이 낫지 않나

  • 마요: 마이누는 신성, 갤러거는 하드 워커...

  • 아르한: 아마 마이누가 기회를 받지 않을까 하긴 합니다

  • La Decimo Cuarta: 마이누 갤러거는 이해라도 된다지만

  • 아르한: 그래서 남문이 겔러거 필립스 헨더슨 등등 다 써봤는데

로그인

취소
  • 로그인을 쉽고 빠르게!

    아래 주소를 북마크하여 접속하면, 별도의 로그인 과정 없이 빠르게 레알매니아를 사용할 수 있어요. (비밀번호 노출 주의!!)

    http://realmania.net/bbs/autologin.php?user_id=내 아이디&password=내 비밀번호

회원 징계 공지 ─ 레알매니아
Green Realmania

회원 징계 공지

LEONBLANCO OPERATE &
2016.01.19 11:51 · 1278 views



징계 대상: 레알매니야 (cr7kobe24)
징계 내용: 강퇴
징계 근거: 게시판 기본 수칙 0항, 1항 위반

레알매니야 북한새끼들 진짜 ㅡㅡ 
레알매니야 님이나 나가시고 인성이나 고치시죠?????? 날두가 올해 폭력행위 몇번이나 했는지 아시나요?11월만 해도 4번인가 그럴겁니다 ㅋㅋㅋㅋㅋ 사실을 말하는데 무슨 다구리니 인성을 고치라느니 님이나 고쳐요 정신차리시고 ㅋㅋㅋ 
레알매니야

날두 이번시즌에 폭력행위가 한두번이 아닌데요? 그래서 점점 갈수록 인성땜에 실망하고 그게 쌓인겁니다. 한두번이 아니라서요. 이게 사실이 아닌 악의적으로 선수를 까는겁니까??? 님이야 말로 사실에 기반해 비판을 하면 그것을 받아들이는 모습이 있어야죠 그게 진정한 레알팬이구요. 날두팬인거 같은데 걍 딴데로 가셔야죠? 비판을 하면 비난이라 몰아가고 참 어이가없네요. 그리고 지금 날두 경기력이 비판 받아야 할 부분이 많은데요? 그것을 인정할줄알아야지 비난이라 매도하니까 님이 답없는거예요. 함부러 사상 검증하지마시구요. 딱보면 날두 개인팬인거 티나니까요


외 다수 징계 사유로 인한 강퇴

첫 댓글을 달아보세요

Green Realmania

Green Realmania ─ 레알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