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estion_answer
  • 아르한: 하자는 있는데, 빈자리는 없어서 새로 선수 들여오기가 부담스러운 모양

  • 아르한: 뭐.. 사실 리버풀은 딱히 스쿼드에 빈 자리는 없어 보이기도 하고요

  • 아르한: 나머지 한팀은 풀럼이고..

  • 아르한: 리버풀이 아마 EPL에서 유이하게 영입이 없는 팀일 걸요

  • 라그: 이런저런 루머 많이 나오는데 리버풀은 좀 잠잠하군요

  • Slipknot: 에두아르 멘디였나? 걘 너무 반짝이었고

  • Slipknot: 첼시는 체흐 - 쿠르투아 이후로 제대로 된 골리가 없는듯

  • Slipknot: 미첼감독이요?

  • 아르한: 뭐.. 아직 내년에 펩이 나갈지도 확정이 안된 판이니 뭐라 말하기는 껄끄럽네요

  • 아르한: 시티는 그 지로나 감독 노리는 것 같던데

로그인

취소
  • 로그인을 쉽고 빠르게!

    아래 주소를 북마크하여 접속하면, 별도의 로그인 과정 없이 빠르게 레알매니아를 사용할 수 있어요. (비밀번호 노출 주의!!)

    http://realmania.net/bbs/autologin.php?user_id=내 아이디&password=내 비밀번호

경고 : 알마드리드 님 ─ 레알매니아
Green Realmania

경고 : 알마드리드 님

번즈 할라(x) 알라(o) 마드리드!
2012.04.09 14:06 · 3274 views
사유 : 라이브 코멘터리에서의 욕설 사용

알마드리드: ㅅㅂ이건 머 바르샤 우승하란건가 ㅡㅡ 레알 존나 실망이고 올해도 2위로 만족해야되겟네 ㅁㅊ ㅡㅡ



공지에서 몇 번이나 말씀드렸지만, 레알매니아는 어떠한 경우에도 비하, 비방, 욕설을 허용하지 않으며 초성체라 해도 욕설로 이해될 수 있는 표현은 삼가달라는 부탁을 회원분들께 드린 바 있습니다.

라이브 코멘터리의 경우 경기 중에 사용하는 공간이기 때문에 감정이 격해지기 쉬운 곳이고, 또 게시글 형식이 아니기 때문에 여타게시판보다 가볍게 여기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은데 비하, 비방, 욕설에 관한 기준은 레알매니아 내의 어느 공간에서도 예외없이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이 점 꼭 숙지해주시고, 앞으로 코멘터리 사용 시 표현에 더 주의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moji_emotions좋아요 5명이 이 글을 좋아합니다

댓글 19개

Green Realmania

Green Realmania ─ 레알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