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estion_answer
  • 마르코 로이스: 레알은 알폰소 사가가 상당히 진전된 것으로 간주 중임

  • 마르코 로이스: 그를 이전처럼 기다릴 생각도 없음

  • 마르코 로이스: relevo) 레알은 24년에 음바페가 안오면 이 사가를 끝낼것이다

  • 떼오: 이대로 쭉 루닌이 뛰면 안되나

  • TheWeeknd: 선발 나오더라도 후반에 좀 일찍 빼줬으면

  • 아자차타: 아프지마

  • 아자차타: 발목은 또 왜요

  • 마르코 로이스: 내일 하루종일 루닌 케파 번갈아 보여주겠네요

  • 토티: 안첼로티: (크리스마스 선물로 포워드 사달라고 하실건지?) 전혀. 구단의 스쿼드 구성은 완벽했다. 부상은 일정 때문에 생겼을 뿐.

  • 토티: 안첼로티: (이제 유스들에게 기회 많이 좀 주시는건지?) 이번에 니코가 아주 잘했고 곤살로 마리오마르틴 테오 모두 준비되어있다. 하지만 1군이 우선이어야 한다.

로그인

취소
  • 로그인을 쉽고 빠르게!

    아래 주소를 북마크하여 접속하면, 별도의 로그인 과정 없이 빠르게 레알매니아를 사용할 수 있어요. (비밀번호 노출 주의!!)

    http://realmania.net/bbs/autologin.php?user_id=내 아이디&password=내 비밀번호

아마 주중챔스경기를 보고 at가 내려앉을 걸 예상한 듯.. ─ 레알매니아
Fútbol

아마 주중챔스경기를 보고 at가 내려앉을 걸 예상한 듯..

9T ㅠㅠ
2023.09.25 11:16 · 2347 views

레알이 두줄수비에 애먹는걸 봤으니 at가 원래 잘하던 버스를 세울 걸 예상하고

중원에서 볼을 돌리면서 양 사이드 풀백들한테 볼 배급하면서 괴롭히겠다 였던 것 같은데

at는 딱히 내려앉을 생각이 없었고 중원에서 미드필더 숫자를 많이 둬봤자

기동력은 부족하니 측면 커버는 안되는데 양 풀백은 수비적인 약점이 있는 선수들

센터백라인은 알라바가 공중볼에 취약하고 골키퍼도 쿠르투아가 아닙니다.

결국 전술은 극단적으로 들고 왔는데 가위바위보 싸움에서 완전히 져버렸고

전반전 경기력은 처참했습니다. 그나마도 크로스의 개인기량 한방으로 한 골 

후반에 선수들을 교체해줬지만 교체 순서가 반대였으니

들어와야할 선수가 나가고 나가야할 선수가 들어온 모냥새라 경기가 풀릴리가 없고

결국 크로스 모드리치에 공격적 양풀백이 다 나가니까

수비적으론 좀 나았을 지 모르겠는데

공이 전혀 연결되지를 않으니 공격적으로도 답답한 상황이 나오죠

결국 오늘 경기의 가장 큰 패인은 그냥 안첼로티의 전술로 귀결됩니다.

선수탓할 건 딱히 없어보이네요. 

전반 선발라인업부터 후반 급격한 교체까지 모두 전술적으로 패착이었습니다.

emoji_emotions좋아요 2명이 이 글을 좋아합니다

댓글 7개

축구게시판